close

마이펫플러스 고객감동센터

  • 1. FAQ 검색하기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 2. 1:1문의하기 문의사항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3. 전화 상담하기 친절한 상담원의 도움을 받으세요.

call center

02-6677-9303

평일 10:0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30 ~ 13:30

환불정책 및 규정

서비스 상품
1.동물병원 및 카페, 호텔, 펫택시, 훈련센터, 유치원, 미용. 목욕 ,장례, 포토등 서비스(인증번호) 상품의 경우에는 고객변심, 수술 불가 또는 보류로 인한 수술전 및
    업체이용전 환불 요청시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업체에서 기초검사, 혈액검사, 마취등이 진행된 후 수술불가 또는 보류 판단을 받았거나 서비스상품 이용에 따른 다른 처치를 받은 경우 검사 및 진료비,
    서비스이용료는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의 자체 환불규정 또는 고객과 별도 협의된 경우 해당업체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2.업체예약후 상품구매취소요청시 해당업체로 별도 예약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3.서비스 상품 구매하고 해당 업체에 예약후 예약당일 예약부도가 발생할경우 해당업체 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4.소비자가 업체이용후 업체에서 사용처리가 늦어질수 있습니다. 미사용건이라도 취소요청접수시 해당업체에 사용여부를 확인하고 취소처리됩니다.
   (평일근무시간내 확인됨으로 주말및 휴일에는 취소처리가 다소 늦어질수 있습니다.)
  • · 이미 사용하였거나 카테고리 별 구매 이후 해당 기간이 지난 상품은 제외
  • · 유효기간이 따로 정해진 이벤트성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 지난 이후 70% 환불가능 (병원상품 포함)
  • · 결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서비스 상품의 단순변심/개인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70% 환불가능
  • · 결제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상품은 소멸되어 환불불가
마이펫플러스에 게시되는 의료상품의 구성과 가격은 해당동물병원에서 공개한 상품으로 상품구매 후 병원방문치료시의 내용과 가격이 상이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의 상태에 따라 치료 프로세스 및 가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마이펫플러스는 제휴사의 판매상품에 대해 직접적인 관여를 하지 않으며 수술전후 해당 의료상품 이용 후의 상담및 수술결과등 문의 및 조치,결제관련(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과 관련된 취소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해당업체에 있습니다.
상품 구매전, 해당업체의 상품정보와 주의사항 등 서비스 절차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상품
식품·용품 배송상품의 경우에는 해당 업체의 환불 및 교환 정책에 따릅니다.
구매하신 해당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 불가
  • ·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 신청
환불 및 카드결제 취소
무통장 입금 : 취소 요청 후 영업일 2일 이내에 고객님의 통장으로 재입금
카드 및 핸드폰 결제 : 매입요청 전의 경우 바로 취소
                                        매입요청 이후의 경우 취소 신청 후 업체간 전산처리로 인해 수일 내로 취소
포인트 : 포인트및 적립금으로 구매한 건은 포인트및 적립금으로 환불조치됩니다. (현금환불은 불가합니다.)